쿠바+캔쿤 5박6일

from/per person $2,499~


상품설명

상품기본정보

상품코드 여행기간 최소출발인원 출발요일
SAEA1873 5 박 6 일 2인이상 매일

상품개요

과거가 사라지기 전에, 멕도날드가 들어가기 전에.. 서두르세요~
▶ 동부 캐나다 의 쿠바 현지 지사가 오픈되어 동부관광과의 제휴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한국어 쿠바 여행을 선사합니다.
▶ 미국 여권 소지자 (미국 시민권자)는 본 상품 구매가 불가능 하였으나, 현재 제너럴 라이센스 로 법이 완화되면서 일반인들도 별도의 서티피킷 없이 투어가 가능해졌습니다.
▶한국여권소지자 (영주권자)는 쿠바 투어에 현재에도 아무런 지장이 없습니다.   
▶ 쿠바의 유네스코 자연유산인 선사시대 지형 비날레스와 유네스코 문화유산인 콜로니얼 시대의 건축양식을 견학합니다.
▶ 쿠바의 외국인 전용 팔라다르 식당 (현지주민이 운영하는 개인소유 식당)을 이용하여, 쿠바인의 재정적 지원을 돕습니다.
▶ 쿠바의 인프라를 감안 최고의 특 5성 호텔만 고집합니다. (아바나 : 쉐라톤 특5성호텔, 바라데로 : 멜리아 바라데로/아메리카스 특5성 사용)
▶ 쿠바 원산 무형문화재인 살사의 역사와 , 라스베가스 쇼 와 브로드웨이 쇼에 지대한 영향을 미친 트로피카나 쇼와, 부에나비스타 소셜클럽의 재즈쇼의 역사와 그 의미를  살펴봅니다.
▶ 쿠바 전국민 40%가 가톨릭이며(공산혁명이전 70%),공산권이면서도 종교의 유지가 가능했던 역사적 배경과 그들의 신앙에 대해 쿠바현지 종교인들로부터 그 역사와 배경을 견학합니다.
▶ 동부관광의 모든 쿠바 방문 프로그램은 미정부가 제정한 제너럴 라이센스의 조건에 부합하여 진행됩니다.
▶ 캔쿤 의 초특급 리조트 동부 단독 계약으로 최저가 제공 
Moon Palace/ //Secrets The Vine  // Hard Rock/ // Le Blanc /// Gran caribe Real 올 인클루시브
( 온갖 산해진미, 부폐식 및 국가별 정찬 다이너 완전 무료, 온갖 주류 완전 무료.  먹을 것 마실 것 
걱정없이 편안하게 다녀 오세요. 골프도 무한 포함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 룸을 업그레이드시, 업그레이드 비용만 지불하면 됩니다.
▶캔쿤의 한국인 가이드 특급 서비스 ( 현지 옵션투어 예약 안내, 공항 영접 및 센딩 서비스)
 
▶  *** 특별공지사항 ***
한국국적자는 아무 문제 없이 미-쿠바 직항 항공을 이용하여 쿠바여행을 할 수 있지만, 미국국적자와 미영주권
자는 6/16/2017 트럼프 선언이후 개인적 쿠바여행은 일시 불가합니다. 별도의 트럼프 지침이 나올 때 까지
쿠바여행은 잠시 대기 하셨다가 그 지침에 나오는 것에 따라 안전하게 여행하셔야 합니다.

   미국인 및 영주권자의 쿠바 그룹여행은 허가한다고 하나 극소수의 미재무부에 수 십년 전부터 기존에 쿠바
여행 허가를 받았던 미국업체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에 한하여 허락하고 있으며 , 이에 대한 미국 일반 여행사
부분에 대하여도 새로운 지침이 나올 예정으로 있으니, 미시민권자와 영주권자는 그 때 까지 홀드 하셔야
합니다. 이 부분 확인 없이 무분별하게 쿠바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한인 여행사의 말 만 믿지 마시고, 트럼프
정부의 공식 발표를 반드시 확인 하셔야 합니다. 
동부관광은 쿠바현지 쿠바동부관광과 함께  미정부의 정책에 순응하여 안전한 쿠바여행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출발정보


주의사항

▶쿠바는 인프라가 열악한 나라이므로 저가의 쿠바 페키지는 주의하셔야 하며 특히 저가 호텔은 잠을 이루기 힘들정도이며, 저가의 식사는 건강마저 해칠 수있는 수준이므로 동부관광의 특5성 페키지를 꼭 선택하셔야 안전하고 편안한 잠자리와 맛있는 쿠바여행을 보장받으십니다. 비싸면 비싼 값을 합니다.
▶ 상기 일정은 항공 및 쿠바정부의 통제 상황에 따라 별도의 안내 없이 수정될 수 있습니다
▶ 각 여행지의 모든 호텔이나 식당, 각종쇼극장은 쿠바정부의 통제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예: 카스트로 국장시 전 카바레쇼장 클로즈, 식당의 주류판매 일시정지등)
▶ 항공이 포함된 투어 패키지 가격은 비수기 항공가 포함기준으로, 예약시점에 반드시 항공가 및 전체 투어요금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 한국을 제외한 미주 및 중남미, 쿠바의 호텔에는 대부분 치약, 칫솔, 면도기,슬리퍼가 없습니다.
▶ 개인상비약과 같이 필요시 개인적으로 준비하셔야 합니다. 준비를 못하셨다면 호텔의 편의점에서 구입하시거나 가이드와 상의 하시기 바랍니다.

포함사항

▶ 쿠바 아바나 ,부에나 비스타 소셜클럽 재즈쇼
▶ 쿠바 특5성 호텔사용.(아바나 쉐라톤호텔 혹은 특5성동급)
▶ 쿠바:외국인전용팔라다르정찬식($30)식사 와 칸쿤의 올인클루시브
▶ 칸쿤 호텔 초특급 buffet 및 10개 국 정통레스토랑 식사
▶ 칸쿤, 베케이션 리조트 크레딧 머니 제공
(단, 시즌 및 리조트에따라 다름)
▶칸쿤 가이드팁 포함.
▶ 여행자보험: 미 국적기 쿠바직항 이용시
▶ 편리한 직항 항공제공

불포함사항

▶ 쿠바비자비용: 미국 내 직항 이용시[Delta, UA $50, AmericanAirline $100]
카리브 연안국 경유시 $25
▶ 쿠바 가이드, 기사 서비스 FEE 1인당 1일 $15.(칸쿤팁은 포함사항)
▶ 공동경비(호텔/식당/여행지 팁 비용+생수+맥주+와인 제공) 1인당 1일$10
▶ 여행자보험: 카리브 경유 항공 이용시
* 출발전 개별가입 혹은 쿠바 공항내 구매가능
* 쿠바는 여행자보험이 입국심사시 필수사항
▶ 1인여행객 독방 사용 시 추가요금 (1박당 $200/쿠바5성기준, 칸쿤 호텔에 따라다름)

특전사항

▶ 하바나 5성급 호텔(sheraton Habana혹은 동급)
▶ 바라데로 5성급 호텔 사용(Melia Varadero /Melia Americas 특5성올인클루시브)
▶ 쿠바 지사 현지 한국인 가이드 및 통역 서비스
▶ Delta 항공 쿠바 대리점으로 저렴한 항공권 제공
▶ 헤밍웨이의 마지막 생가인 Finca Vigina 방문
▶ 스파 및 옵션 골프에 사용할 수 있는 크레딧머니
▶ 캔쿤 최대의 리조트 그룹 베스트데이 시스템 제공(1500여명의 베스트데이 직원이 GPS 데이타 관리로 언제 어디서나 서비스 제공)

준비물

▶ 개인 용품(칫솔,치약,면도기,개인용 드라이어 등)
▶ 개인 상비약 (모기약,소화제,해열제,진통제)
▶ 모자, 선글라스, 선크림
▶ 달러 현찰 ($1. $5, $10.$20,$50짜리 골고루 충분히 준비: ATM 활용이 안됨)
▶ 여권
▶ 취향에 따른 간식류(컵라면, 김, 튜브 고추장 등)
▶ 쿠바 살사교습 옵션 행사 시 간단한 원피스

일정표

1 일차 일정 조식 : X  중식 : O  석식 : O  
지역 하바나
이동거리 :       
일정내용
쿠바 하바나 도착 후 입국 수속 및 세관 통과

호텔 체크인

미국정부서 허락한 제너럴 트레블 라이센스에 관한 오리엔테이션 및 투어 진행 주의사항 전달
 
● 선택관광
올드 빈티지 카 하바나 투어 (old car city tour) $50
- 말리콘 해변, 미라말 거리, 혁명 광장 등 올드 하바나 중심지역은 50년대 
빈티지 차량으로 관람하는 타임머신 투어

 
외국인전용 팔라다르 식당에서 석식

★성인 카바레쇼 파리지엔 쇼 관람

● 선택관광
*트로피카나쇼 - 세계 2대 쇼 (  $180)
- 스페인 리듬과 아프리카 레게리듬이 혼합된 트로피카나 쇼!
*성인카바레 극장식쇼 파리지엔쇼 ($80)


HOTEL : four point by sheraton  혹은 동급 (★★★★★)
2 일차 일정 조식 : O  중식 : O  석식 : O  
지역 하바나
이동거리 :       
일정내용
호텔 조식 후 관람 시작

● 관람지역
헤밍웨이 박물관 관람 [Finca Vigina]
코히마르, 테라사
모로 까바냐 전망대
럼 박물관

보데기타 델 메디오에서 점심 식사

★생생 워킹투어 진행
오비스포거리, 아르마스 광장, 대성전광자, 비에하 대광장, 
혁명 관장, 카피톨리 등
     

저녁식사 후 호텔 휴식

★ 부에나비스타 소셜클럽(buena vista social club) 디너쇼 공연 관람

HOTEL : four point by sheraton  혹은 동급 (★★★★★)
3 일차 일정 조식 : O  중식 : O  석식 : O  
지역 멕시코 캔쿤
이동거리 :       
일정내용 아침 조식후 공항 이동-캔쿤으로 출발
캔쿤 도착후 호텔 체크인

투어 및 스파, 골프 서비스 예약.
베케이션 머니 안내 (시즌에 따라 베케이션 머니가 지급되지 않을 수도 있음)

호텔에서 식사 제공 (산해진미 및 주류와 함께 제공)
휴양 및 스파,  옵션 투어 진행

● 선택관광
푸른 캐리비언과 함께하는 골프투어(시즌에 따라 진행 안될 수 있음)
 

★선택가능한 레스토랑에서 석식

- 프랑스식 정통식, 아르헨티나 정통식, 이태리식, 일식, 멕시코식, 브라질식, 쿠바식 등
10여개국 이상의 특색있는 레스토랑들 중 선택 식사


석식 후 쇼핑 및 바닷가에서 자유시간

HOTEL : Hard Rock Hotel Cancun  혹은 동급 (★★★★★)

4 일차 일정 조식 : O  중식 : O  석식 : O  
지역 캔쿤
이동거리 :       
일정내용

전일 자유시간 또는 옵션 관광

 선택관광
정글투어 및 스노우쿨링 ($55. 1인승으로 진행시 $65)
-인원에 따라 다른 옵션 관광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선택관광
캐리비언 디너 크루즈 탑승 및 여자의 섬 관람 $80
코코봉고 캔쿤 최대 night show 관람 ($70)

 

HOTEL : Hard Rock Hotel Cancun  혹은 동급 (★★★★★) 

5 일차 일정 조식 : O  중식 : O  석식 : O  
지역 캔쿤
이동거리 :       
일정내용

호텔 조식 후 옵션투어 진행 혹은 자유시간

가능한 경우, 무료 비치 웨딩 진행


● 선택관광
마야 최대 유적지 치첸잇사 전일 관광 (현지일반차량 : $85/ 한국인가이드 동행 $110)
 - 365계단의 피라미드, 신성한 우물, 전사의 궁전, 1000개 기둥의 신전, 세계 최대의 공놀이 경기장 관람




HOTEL : Hard Rock Hotel Cancun  혹은 동급 (★★★★★) 

6 일차 일정 조식 : O  중식 : O  석식 : X  
지역 캔쿤
뉴욕
이동거리 :       
일정내용 호텔 조식 후 오전 자유시간

● 선택관광
 정글투어 및 스노우쿨링 ($55. 1인승으로 진행시 $65)
-인원에 따라 다른 옵션 관광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 선택관광
푸른 캐리비언과 함께하는 골프투어(시즌에 따라 진행 안될 수 있음)

동부의 에어로 멕시코 항공을 이용할 경우, 출발이 오후 5시반으로 충분한 시간이 제공됨

항공 셔틀을 타고 나가기 전까지 식사, 주류 등 모두 이용 가능

셔틀로 공항 이동 및 비행기 탑승

감사합니다~ 항상 정성을 다하여 모시겠습니다 ♥♥

주의 사항

* 상기 일정은 항공 및 현지사정에 의해 별도의 안내 없이 수정될 수 있으며, 각 여행지의 모든 호텔이나 식당또한 현지 사정에 따라 동급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항공이 포함된 투어 패키지 가격은 비수기 항공가 포함기준으로, 예약시점에 반드시 항공가 및 전체 투어요금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 한국을 제외한 미주 중남미 및 유럽지역의 버스는 대부분 커튼과 안전밸트가 없습니다. 그러므로 운행 중 차 안에서 돌아다니실 수 없습니다. 음식물 반입, 음주, 흡연 등도 금지되어 있습니다. 간단한 물(병, 뚜껑 있는 컵)은 허용이 됩니다. 동부관광의 모든 버스는 미국 연방 교통국과 환경처의 법규와 규제를 준수하며, 주차된 상태의 버스는 공회전으로 에어컨 작동을 할 수 없습니다. 이로 인하여 화씨 85도 이상(섭씨 30도) 전후의 무더위 환경시, 버스에 오르자마자 쾌적한 컨디션을 처음에는 기대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모든 디젤차량은 규제가 매우 까다로우며 공회전 3분이상이면 높은 벌점 및 벌금이 부과됩니다.
* 한국을 제외한 미주 및 중남미, 유럽지역의 호텔에는 대부분 치약, 칫솔, 면도기,슬리퍼가 없습니다. 개인상비약과 같이 필요시 개인적으로 준비하셔야 합니다. 준비를 못하셨다면 호텔의 편의점에서 구입하시거나 가이드와 상의 하시기 바랍니다.
* 미국에 입국 후 타국을 여행할 시 해당 여행국의 비자 조건을 반드시 투어 전 확인 하셔야합니다.특별이 한국 국적자가 아닌 외국인과 동행시, 그 외국 국적자의 캐나다 및 기타 해외 여행국의 방문 가능 여부는 직접 각국 대사관에 문의하시어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예시1] 캐나다 입국시 무비자 여행이 가능한 국적은,
영국, 미국, 호주, 뉴질랜드,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덴마크, 네덜란드, 노르웨이, 스웨덴,
벨기에, 그리스, 스페인, 포르투갈, 멕시코, 일본,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한국 등

[예시2]캐나다 입국시 비자를 받아야 되는 대상 국가
중국, 러시아, 대만(타이완), 태국, 베트남, 필리핀, 터키, 브라질, 콜롬비아, 칠레, 페루,
아르헨티나 등

이 외의 국가의 비자 발급 여부는 각국 대사관에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 특히 공항대기장소나 호텔 로비에서는 개인의 소지품을 각별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상기가격은 비수기 항공가 기준이며 예약 시점에 반드시 항공가격 변동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여행에 필요한 여권,비자 기타 서류는 해당 국가 영사관을 통하여 여행자 본인이 직접 확인하고 준비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