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운드호그 데이

August Wilson Theatre, 245 W 52nd St,New York,NY
from/per person $121~
▶ 모든 쇼의 티켓은 예약 후 취소/ 환불/ 부분환불/ 좌석위치/ 좌석등급/ 날짜변경/ 시간변경이 불가능합니다.
▶ 4세미만 아이는 입장할 수 없습니다. 4세이상 아이의 티켓 가격은 어른요금과 동일합니다.
(극장에 입장하는 모든사람은 티켓을 가지고있어야 합니다.)
▶ 핸드폰은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극장에 입장전에 꺼주시기 바랍니다.
(공중도덕상에 문제뿐만아니라 미국 뉴욕의 주법에 어긋나는 일입니다.)
▶ 각 극장 규칙에 따라 극 중간 입장이 불가능할 수 있기때문에 미리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 좌석은 브로드웨이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배정되며, 배정된 좌석은 매표소에서 바우처를 티켓으로 교환 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 예매 및 결제완료 후 바우처를 프린트 하여 입구에서 바우처를 보여줘야 티켓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극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10~15명 이상의 그룹에게는 단체티켓 예매도 가능함으로 문의 바랍니다.
▶ E-mail을 프린트할 수 없거나, 바우처를 가져가지 못한 분들은 동부관광 맨하탄 사무실에서 출력 및 픽업 가능합니다 (영업시간내)
▶ 티켓에 따라서 바로 구매가 가능한 티켓과 전화로 예약 가능한 티켓이 있습니다.
▶ 카드 결제자와 관람자의 성함이 틀려도 하등 문제가 없으나, 티켓 예매시 반드시 관람자의 영문신분증에 나온 영문성함을 정확하게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매표소에서 바우처 교환시 본인 확인을 위해 여권 또는 영문신분증이 필요하여 필히 지참하셔야 하며, 영문신분증의 성함은 예약시 기입한 영문 성함과 동일해야 합니다.


뮤지컬 개요

▶예매를 하시는 순간 결제가 되며, 결제 후에는 예약후취소/ 환불/ 부분환불/ 좌석위치/ 좌석등급/ 날짜변경/ 시간변경이 불가능합니다.

▶ 예매 및 결제완료 후 티켓 교환권(바우처)을 프린트하실수 있으며, 프린트한 바우처는 해당 극장 매표소에서 입장 티켓으로 바로 교환하셔야 합니다.

▶ 매표소에서 바우처 교환시 본인 확인을 위해 여권 또는 영문신분증이 필요하여 필히 지참하셔야 하며, 영문신분증의 성함은 예약시 기입한 영문 성함과 동일해야 합니다.

▶동부관광에서 예매되는 좌석은 오케스트라석이나 프론트 메자닌 석이며, 예매당시 가장 좋은 자리를 프로그램이 골라서 제공하게 됩니다. 운이 좋으시면 가격이 2배 가까이 되는 프리미엄 석이 제공될수도 있으며, 최악의 상황 가장 나쁜 자리라고 하더라도 극장에서 제공하는 가장 좋은 메자닌 석보다는 좋은 좌석이 제공됩니다.



그라운드 호그 데이의 우리말 뜻은 바로 개구리가 깨어나는 경칩일.
빌 머레이가 열연했던 TV 기상 캐스터 필 코너스는 매년 하는 취재를 위해 펜실베니아 평추니아라는 마을로 PD리타와 카메라맨 래리와 함께 가게되는데, 거기서 예상치 못한 폭설을 만나 마을에 갇히게 된다. 다음날 호텔에서 잠을 깬 필은 어제 들었던 라디오 멘트를 듣게되고, 눈이 오기 전 마을 사람들이 축제 준비하는 모습을 또 목격하면서 깜짝 놀란다. 바로 하루가 지났음에도 어제가 반복되고 있는것. 매일매일 그라운드호그 데이를 맞는 그는 너무 괴로워서 자살 생각도 해보지만 부질없는 짓. 그 와중에 그는 같이 갔던 리타에게 사랑을 느끼고 마음을 열기 시작한다. 마을 사람들 역시 그의 사랑을 응원하면서 도와주는데...

다소 황당한 이야기 흐름이지만, 매일매이 그라운드 호그 데이를 살고 있는 필은 매일매일 반복하는 우리네 일상을 대변한다.
그리고 마침애 사랑을 하게되고 그가 점차 따뜻한 인간으로 변하게 되면서 반복이 아닌 새로 시작되는 일상을 맞게 된다는 결론.
자기중심적이고 하루하루가 의미없던 그가 사랑을 하고 삶의 의미를 찾으며 변화하는 모습을 뮤지컬에서 따뜻하게 전달 할 예정이다.

공연 미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