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티켓,한글로! 실시간으로!

뮤지컬 - 전체

라이언 킹 Lion King

디즈니에서 만든 애니메이션 영화를 기본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내용이 모든 나이대에 친근한 공연이다. 영어가 안되더라도 무대 장식, 의상, 분장 등으로만으로도 눈이 즐거운 공연이고, 대부분의 음악 애니메이션에서 나오는 음악들이기 때문에 친근하고 귀가 즐거울 수 있는 공연이다.

$108~*Per person

상세정보

알라딘 Aladdin

라이온킹과 미녀와야수 등 많은 히트작을 만든 디즈니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알라딘. 디즈니사에서 제작한 만큼 무대, 의상, 음악 등을 보고 느끼는 것 만으로도 충분한 광대함을 느낄 수 있는 공연이다. 에니메이션에서도 대단한 인기를 끈 대중 음악인 A Whole New World 음악이 뮤지컬에서 어떤식으로 웅장한 음악이 될지 기대를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109~*Per person

상세정보

위키드 Wicked

오즈의 마법사를 보고 아무생각이 없었던 사람들에게 그 주인공들의 탄생배경을 궁금하게끔 만드는 뮤지컬이 바로 위키드다. 어떻게 보면 단순한 줄거리일 것 같지만 우리가 알고 있었던 사실들이 사실이 아니었고 보여지는 것이 전부가 아니다 라는 사회가 안고 있는 차별과 오해를 등 충분히 공감이 갈 만한 요소들을 내포하고 있다.

$126~*Per person

상세정보

시카고 CHICAGO

2002년 리처드 기어 주연의 영화로 제작되어 개봉되어 잘 알려진 뮤지컬로 재즈음악이 짙게 깔린 금주령이 내린 1920년대의 시카고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배신, 뇌물 그리고 살인사건이 얽힌 스토리라인. 벨마 켈리(Velma Kelly), 록시 하트(Roxie Hart) 그리고 마마 모튼(Mama Morton)이 스캔들과 살인사건을 이용하여 스타가 되려고 하는데...

$92~*Per person

상세정보

오페라의 유령 The Phantom of the Opera

오페라의 유령 (The Phantom of the Opera)의 베테랑 프로듀서 캐머론 맥킨토시씨는(Cameron Mcintosh)씨는 “격리되어 있는 주인공의 비통하고 외로운 캐릭터에 현대관객들이 쉽게 공감대를 형성하며, 그의 누구나 한번쯤은 꿈꾸는 극적인 로맨스 스토리 라인에 푹 빠져드는것 같다“ 라는 설명으로 "오페라의 유령 (The Phantom of the Opera)"의 세계적인 대성공을 분석하였다. 뮤지컬을 한번도 본적이 없는 분에게도 강력히 추천드리고 싶은 브로드웨이 명작.

$98~*Per person

상세정보

태양의 써커스 파라무어 Cirque du Soleil Paramour

태양의 서커스가 오면 어디든 가고 싶어 하는 사람이 있을 정도로 태양의 서커스만큼 다양한 서커스를 보유하고 충성도가 높은 팬을 보유한 서커스단은 이 세상에 없다. 언제나 기대되고 기대 이상의 스토리를 보여주는 태양의 서커스. 뉴욕에 진출한다는 소식이 여간 반가운 게 아니다. 있을 때 잘 하자라는 말 대신 있을 때 꼭보자라는 말을 하고 싶은 것이 바로 태양의 서커스다!

125~*Per person

상세정보

캣츠 Cats

캣츠는 1982년 브로드웨이에서 공연한 이후 1997년부터 근 10년간 최장기 공연 기록을 이어갔다. 캣츠의 캐치프레이즈는 ‘Now And Forever’였다. 작품을 본 감동이 영원히 지속된다는 의미도 담고 있지만 실제로 그만큼 장기공연을 기록한 작품이다. 고양이의 세계를 창조한 무대, 화려한 군무, 아름다운 노래로 캣츠는 공연 양대 산맥인 웨스트엔드와 브로드웨이에서 흥행을 이어가며 소위 말하는 ‘뮤지컬 빅4’의 첫 자리를 차지한 작품이다.

$121~*Per person

상세정보

미스 사이공 Miss Saingon

베트남 전쟁에 참전한 미국 군인 크리스는 사이공의 한 클럽에서 전쟁 와중에 부모를 잃고 고아가 된 베트남 소녀 킴을 만난다. 두 사람은 사랑에 빠지고 킴은 부모가 저해준 약혼자인 투이를 뒤로 한 채 크리스와 결혼한다. 하지만 전쟁이 막바지에 치달으며 미군은 다급히 철수를 결정한다. 크리스는 헬기로 끌려가서 미국으로 떠나고, 킴은 크리스의 아이를 임신한 채로 혼자 남게 된다. 그리고 호찌민 정부가 들어선다.....

$120~*Per person

상세정보

킨키부츠 KINKY BOOTS

"헤어스프레이", "금발은 너무해"를 이어서 브로드웨이에 상륙하는 코믹 뮤지컬 킨키부츠! 가볍지만 우습지 않고 웃기지만 감동적인 기대만방 뮤지컬!

$99~*Per person

상세정보

뷰티플: 캐롤 킹 뮤지컬 Beautiful:The Carole King Musical

실화를 바탕으로, 1960년대 인기 작곡가로 시작하여 1970년대 싱어송라이터로 활약한 여성 뮤지션 캐롤 킹의 노래들로 채워진 뮤지컬이다. 평범한 음악 소녀에서 제리 고핀(남편)을 만나 결혼한 이후 함께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낸 인기 작곡가로 주목받지만 여성이라는 제약, 이로 인한 남편과의 갈등, 이혼… 그리고 솔로 뮤지션으로서의 대성공을 뮤지컬로 만들어낸 이끌어낸 작품이다.

$99~*Per person

상세정보

스쿨 오브 락 School of Rock

'School of Rock' 영화를 베이스로 한 뮤지컬이다. 락스타 워너비 Dewey Finn 선생은 학교에서 아이들을 가르치던 중, 음악에 소질이 있는 학생들을 발견하게 된다. 그 후, 그는 락 그룹 밴드를 만들고, 락 밴드 배틀에 나가게 되는데...

$89~*Per person

상세정보

온 유어 피트 On Your Feet! The Story of Emilio and Gloria Estefan

'On Your Feet!'는 Emilio 와 Gloria 두 사람의 재능, 그들의 음악, 그리고 신뢰를 바탕으로 뮤지컬이 전개가 되며, 신나는 음악과 리듬에 몸을 맏기는 배우들의 정열적인 퍼포먼스를 보게 된다. 그리고 두 사람은 인터네셔녈한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키게 되는데...

$120~*Per person

상세정보

블루맨 그룹 Blue Man Group

대사 하나 없이 100분간 사람을 즐겁게 해주는 놀러운 이공연은 각종 포퍼먼스로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준다. 드럼과 베이스등 무겁고 빠른 비트를 좋아한다면 블랙라이트로 비추는 클럽에 온것과같은 느낌도 주는 이공연을 추천한다.

$75~*Per person

상세정보

몰몬의 책 The Book of Mormon

총 9개 부문에서 TONY 상 수상(베스트 뮤지컬 포함)을 휩쓸어 여간해서 입장권을 구하기가 쉽지 않은 현재 스코어 브로드웨이 톱 셀링 뮤지컬 중에 하나이다. 우간다로 선교 미션을 떠난 2명의 어울리지 않는 몰몬교 선교사의 죄충우돌 선교 스토리.

$170~*Per person

상세정보

태양의 서커스 KA Ka - Cirque du Soleil - Las Vegas

Cirque de Soleil은 여러가지 Theme으로 나누어져 있다. 그 중 KA는 불 쇼로 잘 알려져 있다. KA의 어원이 일본어의 불이라는 단어이니만큼 동양적인 분위기가 짙다.

$93~*Per person

상세정보

태양의 서커스 LOVE LV LOVE - Cirque du Soleil - Las Vegas

Cirque du Soleil은 여러가지 Theme으로 나누어져 있다. 그 중 LOVE는 태양의 서커스 중 가장 분위기 있고 아름다운 공연으로 잘 알려져 있다. 공연의 이름, LOVE가 비틀즈의 앨범 제목인 LOVE를 따온 것이니 만큼 비틀즈의 명곡 100여곡이 아름다운 영상과 함께 풍성한 사운드로 펼쳐진다.

$122~*Per person

상세정보

태양의 서커스 Mystere LV Mystere - Cirque du Soleil - Las Vegas

Cirque du Soleil은 여러가지 Theme으로 나누어져 있다. 그 중 Mystere는 태양의 서커스 중 가장 처음에 시작된 공연으로 잘 알려져 있다. 가장 서커스라는 기본에 충실한 공연이다.

$65~*Per person

상세정보

태양의 서커스 O Show LV O - Cirque du Soleil - Las Vegas

Cirque du Soleil은 여러가지 Theme으로 나누어져 있다. 그 중 O Show는 태양의 서커스 중 가장 유명한 공연이다. Las Vegas의 쇼 하면 대부분이 O Show를 떠올릴 정도이며 실제로 이 공연을 보기 위해 Las Vegas에 오는 사람도 있다고 하니 그 명성을 알만 하다.

$151~*Per person

상세정보

태양의 서커스 Zumanity LV Zumanity - Cirque du Soleil - Las Vegas

Cirque du Soleil은 여러가지 Theme으로 나누어져 있다. 그 중 Zoomanity는 태양의 서커스 중 가장 야한(?)공연이다. 하지만, 전혀 저렴하다거나 남자를 위한 공연이라는 생각은 들지 않는 고급스러운 공연이다.

$56~*Per person

상세정보

스톰프 STOMP

쓰레기통, 빗자루, 벽돌, 손, 발 모든것이 그들에게 잡히는 순간 악기가 되며 온몸에 전율이 흐르는 리듬을 만들어 낸다.

$65~*Per person

상세정보

에비뉴큐 Avenue Q

지역적인 매력은 있지만 저소득층 자들이 모여 살고 있는 뉴욕시의 외곽지역 Avenue Q 스케치. 인형들이 인간들과 그리고 괴물들과 어울려 살아가면서 다른 모든 뉴요커들 처럼 매일 매일 새로운 역경을 이겨나간다는 감동적인(?) 내용의 뮤지컬.

$92~*Per person

상세정보

블루맨 그룹 LV Blue Man Group - Las Vegas

대사 하나 없이 100분간 사람을 즐겁게 해주는 놀러운 이공연은 각종 포퍼먼스로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준다. 드럼과 베이스등 무겁고 빠른 비트를 좋아한다면 블랙라이트로 비추는 클럽에 온것과같은 느낌도 주는 이공연을 추천한다.

$102~*Per person

상세정보

르 레브 Le Reve-Las Vegas

O Show를 제작한 Franco Dragone가 제작가라는 이유만으로도 초반부터 인기몰이에 성공한 쇼. 대부분 배우들이 남자로 O Show 와는 다른 파워풀함으로 비교 자체가 불가능하다.

$111~*Per person

상세정보

찰리와 초콜렛 공장 Charlie and the Chocolate Factory

이미 영화로 2번이나 만들어졌었고, 특히 2005년에는 괴짜 감독, 팀 버튼이 제작하고, 조니뎁이 출연해서 전 세계적으로 광풍을 일으켰던 전적이 있는 찰리와 초콜렛 공장이 뮤지컬로 런던에 이어 뉴욕에 데뷔한다.

$106~*Per person

상세정보

그라운드호그 데이 Groundhog Day

그라운드 호그 데이의 우리말 뜻은 바로 개구리가 깨어나는 경칩일. 빌 머레이가 열연했던 TV 기상 캐스터 필 코너스는 매년 하는 취재를 위해 펜실베니아 평추니아라는 마을로 PD리타와 카메라맨 래리와 함께 가게되는데, 거기서 예상치 못한 폭설을 만나 마을에 갇히게 된다. 다음날 호텔에서 잠을 깬 필은 어제 들었던 라디오 멘트를 듣게되고, 눈이 오기 전 마을 사람들이 축제 준비하는 모습을 또 목격하면서 깜짝 놀란다. 바로 하루가 지났음에도 어제가 반복되고 있는것. 매일매일 그라운드호그 데이를 맞는 그는 너무 괴로워서 자살 생각도 해보지만 부질없는 짓. 그 와중에 그는 같이 갔던 리타에게 사랑을 느끼고 마음을 열기 시작한다. 마을 사람들 역시 그의 사랑을 응원하면서 도와주는데...

$121~*Per person

상세정보

디어 에반 한센 Dear Evan Hansen

왕따를 당하고 스스로 왕따하는 아웃사이더 이반 한센의 이야기를 다룬다. 한센은 그의 친구들, 그가 좋아하는 여자, 그리고 부모님에게서 조차 자신은 존재감이 없다고 생각하고 스스로 작아지는 남자 고등학생이다. 그런데 어느 날 그가 쓴 편지로 인해 사건이 터지게되고, 그는 거짓말을 하게 되면서 다른 사람들의 주목을 받는 존재가 된다. 그는 그의 비밀을 감추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게 되는데..

$135~*Per person

상세정보

밴드 스탠드 Bandstand

2차 대전에 참전했던 용사들이 팀을 꾸려 전국 빅밴드대회에 참가하면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그리고 있다. 스쿨오브락이 어린이들의 밴드 대회 출전기라면 밴드스탠드는 어른들의 밴드 입성기쯤 될 것 같다. 무엇보다 전쟁과 음악이라는 극명한 코드를 통해, 치유라는 분명한 주제를 전해줄 것이 예상된다. 뮤지컬은 흥미롭게도 대사를 입히지 않은 음악으로 유명한 태양의 서커스의 음악 감독이였던 리처드 오버래이커가 작곡을 맡았고, 요즘 대세 중의 대세인 해밀턴의 안무 담당 앤디 블랑켄뷰럴가가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119~*Per person

상세정보